꿀정보

꽃말이 예쁜 꽃 7종류 추천

뇨오옴 2023. 5. 8. 22:21

요즘 꽃다발 선물이 정말 흔해졌는데요 !

의미를 모르고 주는 것 보다는 의미를 알고 주는게 훨 좋겠죠~?

그래서 오늘은 꽃말이 예쁜 꽃을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:)

 

1. 델피늄

- 당신을 행복하게 해줄게요 

 

연인한테나 , 부부 그리고 가족한테 주기에 적합한 꽃 같아요 ㅎㅎ

특히 연인에게 어울릴 것 같은 꽃말이네요!

보라보라하면서도 파랑색이 어느정도 섞여있는 꽃이라 

색감도 너무 예쁘네요 

 

 

 

2. 퐁퐁수국

- 내 마음은 진심입니다.

 

이 꽃은 정말 연인이나 부부끼리 주기에 적합 한 것같아요 ㅎㅎ

본인의 마음을 진심으로 전할 때 주면 좋은 꽃입니다.

새 하얀 꽃이라서 언제 들어도 예쁜 꽃이죠 :)

 

 

 

3. 라넌큘러스

- 당신은 정말 매력적인 사람이야

 

이 꽃은 정말 누구에게나 주기 좋은 꽃인 것 같네요 ㅎㅎ

모두가 매력적인 사람이니까요?

받으면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:)

 

뭔가 장미꽃이랑 비슷하게 생겼는데

더 동글동글하니 귀엽게 생긴 꽃이네요 ㅎㅎ

뭔가 부케로 들어도 정말 예쁠 것 같아요!

 

 

4. 메리골드

- 반드시 오고야 말 행복

 

이 꽃은 일이 잘 안풀려서 슬퍼하는 친구나 연인에게 주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

이 꽃을 주면서 위로해주면 정말 행복할 것 같네요!

색감도 정말 예쁘고 , 귀엽게 생긴 꽃입니다 ㅎㅎ

 

 

5. 안개꽃

- 순수한 마음 , 사랑의 결실

 

이 꽃은 부케로 정말 많이 사용되는 꽃이죠~?

꽃말 조차도 사랑의 결실이라서 더욱 사용되는 것 같습니다.

풍성해야 예쁜 안개꽃은 웨딩 촬영 부케로 추천드려요 :)

 

 

6. 프리지아

- 당신의 시작을 응원합니다.

 

프리지아는 색이 정말 예쁜 노란 꽃이죠~!

꽃말때문에 개업한 사장님이나 , 어떤 새로운 시작을 한 사람에게 주면 좋을 꽃 입니다.

이 꽃 하나면 분위기도 완전 up되면서 

너무 예쁠 것 같네요 ㅎㅎ

 

7. 러시안셔스

- 변하지 않는 사랑

 

이 꽃은 정말 너무 예쁜데요 ..

꽃말 조차도 연인이나 부부끼리 주면 정말 좋을 것같아요!

변하지 않는 사랑이라니 ... 받으면 아주 기절~~~

 

 

 

지금까지 꽃말이 예쁜 꽃들을 알아 보았습니다 ㅎㅎ

봄이 온 만큼 주변에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해보는 건 어떠신가요?

저도 받고싶네요 ^_^

 

그럼 이만 ... ♥

반응형